실시간 뉴스


수목 안방극장, '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수목 안방극장에 절대강자 없는 치열한 승부가 계속되고 있다.

KBS 2TV '바람의 나라'와 SBS '워킹맘'이 오차 범위 내에서 접전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MBC '베토벤 바이러스'가 바짝 뒤쫓고 있는 추세다. 세 드라마 모두 10%대 중반을 기록했다.

17일 '바람의 나라'는 15.8%의 전국시청률(TNS미디어코리아 집계)을 기록하며 방송 3회만에 수목극 정상을 차지하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지금까지 수목드라마 정상을 유지해왔던 SBS '워킹맘'은 종영을 하루 앞두고 15.4%를 기록하며 간발의 차로 '바람의 나라'에 선두 자리를 내줬다.

'바람의 나라'와 같은 날 맞대결을 시작한 MBC '베토벤 바이러스'는 12.7%로 수목 드라마 3위를 기록했다.

'바람의 나라'가 1위를 수성하며 유리한 고지에 올랐지만 안방극장 수목드라마 전쟁은 한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상황이다.

'워킹맘'의 마지막회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경우 막판 역전으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수 있다.

'베토벤 바이러스'도 만만찮은 적수다. '강마에' 김명민의 연기 호평과 신선한 스토리도 호평받고 있는 '베토벤 바이러스'가 시청률 상승세에 탄력을 받을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워킹맘'이 끝나고 SBS 새수목드라마 '바람의 화원'이 합류하는 24일부터 수목 안방극장 전쟁은 더 치열한 각축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된다. 세 작품 모두 방송 3사가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은 대작 드라마라는 데서 피할 수 없는 자존심 전쟁을 펼치게 된 것.

볼거리가 풍성해진 안방극장 수목 대첩에서 최후의 승자는 누가 될 지 주목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목 안방극장, '절대강자' 없는 춘추전국시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