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녀시대, '댄스곡-펑크록-발라드' 망라


소녀시대가 오는 7일 미니앨범 1집 '지(Ge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의 포문을 연다.

이미 티저포스터와 티저영상이 공개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에서 댄스곡, 펑크록, 감성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했다.

타이틀 곡 '지(Gee)'는 첫사랑에 빠진 소녀가 어쩔 줄 몰라 하는 귀여운 상황을 담은 빠른 댄스곡으로 소녀시대만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전한다. 'Gee'의 반복과 독특한 운율의 가사, 후렴 부분의 경쾌한 멜로디가 중독성을 띈 이 곡은 5일 음악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신나는 펑크록 '힘 내!'는 '햅틱' 광고를 통해 알려진 '햅틱모션'이 새로운 가사로 재탄생한 소녀시대의 응원곡으로 소녀들의 힘찬 에너지가 발랄하다.

'힘들어하는 연인들을 위해(Let's talk about LOVE)' 역시 힘든 사랑을 하는 연인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가 인상적이며, 소녀시대 멤버들의 맑은 목소리와 편곡의 조화가 돋보인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엄마에 대한 딸의 마음을 담은 팝 발라드곡 '디어 맘(Dear. Mom)', 가성과 진성을 오가는 멜로디 전개와 강한 비트, 힘있는 후렴구가 독특한 재미를 선사하는 '데스티니(Destiny)' 등 다양한 곡들이 수록됐다.

미니앨범 재킷은 소녀시대 멤버들의 순수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을 담은 44페이지 분량의 미니화보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소녀시대는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음악중심', 11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녀시대, '댄스곡-펑크록-발라드' 망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