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호동, MC몽 '호러쇼' 피처링


국민 MC 강호동이 가수 MC몽을 위해 최초로 피처링에 참여해 든든한 지원군을 자처했다.

강호동은 오는 10월 6일 발매될 MC몽의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Humanimal Repackage)' 앨범의 타이틀 곡 '호러쇼 (Horror Show)' 인트로 부분에 피처링했다.

MC몽 측은 "'호러쇼'는 MC몽이 평소 가장 닮고 싶어하는 인물인 국민MC 강호동을 모티브로 삼아 그의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예능계의 몬스터'로 그려낸 곡"이라고 설명했다.

힙합 비트에 기반을 둔 유쾌하고 강한 멜로디의 이 곡의 도입 부분은 강호동의 힘있고 재미있는 목소리로 시작되고, 마지막 후렴부분은 일렉트로닉밴드 '더블유 앤 웨일(W&Whale)'의 여성보컬 웨일(Whale) 이 피처링, 반전을 안겨준다.

MC몽 측은 "국민들에게 웃음을 주는 진정성에 대한 강한 메시지를 '강호동'이라는 인물로 풀었기에 강호동씨가 고민 끝에 이번 앨범에 참여하게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10월 6일에 발매될 MC몽 5집 '휴매니멀 리패키지' 앨범에는 기존 5집 수록곡들은 물론, 리패키지 타이틀 곡인 '호러쇼(Horror Show)'와 아이비가 참여한 발라드 곡 '나는…'을 포함한 신곡 3곡이 추가로 담겨 총 18트랙이 수록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호동, MC몽 '호러쇼' 피처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