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초읽기' 2NE1, 4人4色 카리스마 발산


오는 9일 정규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2NE1이 카리스마 여전사로 변신한 사진을 공개했다.

1일 오후 2시1분 오픈한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의 블로그 YG-LIFE (yg-life.com & yg-life.co.kr)에 2NE1의 강렬한 새 앨범 사진과 함께 베일에 가려졌던 앨범 정보가 공개됐다. 이와 함께 이번 앨범의 'Go away' 'Can't nobody' '박수쳐' 등 타이틀 곡명도 밝혀졌다.

지난해 신인답지 않은 무대 카리스마와 화려한 패션, 강렬한 음악으로 단숨에 음악팬들을 사로잡은 2NE1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더욱 강해진 개성을 선보였다. 블로그에는 세계적인 그룹 블랙아이드피스의 프로듀서 윌아이엠이 2NE1에게 보내는 영상 메시지도 공개됐다.

양대표는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2NE1과 윌아이엠이 LA와 런던 등 총 3차례에 걸쳐 진행된 약 3주간의 음악 작업을 통해 현재 총 10곡의 녹음작업을 끝마친 상황"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윌아이엠은 2NE1을 향해 "너희들의 뮤직비디오들을 봤어. 매우 좋았고, 너희들은 큰 재능을 가졌다고 생각해. 브라질 런던 캐나다 미국 오스트레일리아 사람들 모두 너희를 좋아하게 만들 음악과 비트들로 너희들과 작업할 거야"라며 "말이 필요없어. 다 휩쓸어버리자. 4월에 보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현재 2NE1과 윌아이엠과의 작업은 급물살을 타고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NE1은 오는 9월 12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초읽기' 2NE1, 4人4色 카리스마 발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