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FC서울, 전 관중이 참여하는 '핑거 페인팅' 이벤트 진행


[최용재기자] 신나는 봄소풍! 'FC서울 놀이동산'으로 놀러오세요!

FC서울은 오는 21일 오후 3시에 펼쳐지는 K리그 9라운드 제주와의 홈경기 때 북측광장 장외 행사장에서 경기장을 방문하는 팬들을 위한 'FC서울 놀이동산'을 꾸민다.

이번 놀이동산에서 '승.리.서.울'이라고 적힌 가로 8m, 세로 2.4m의 대형 현수막에 FC서울 팬들이 직접 손으로 물감을 묻혀 글자를 채우는 '핑거 페인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 관중들과 함께 FC서울의 승리를 염원하는 현수막을 함께 만들어 선수들에게 힘을 실어주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는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기존에 어린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었던 놀이기구들이 총 출동할 예정이다. 자신의 슈팅속도를 잴 수 있는 '캐논슈터 슛돌이 바운스', 대형 미끄럼틀 '에어 슬라이드'와 함께 가장 큰 인기를 끌어 북측광장 장외 행사장에 아이들의 긴 줄로 장관을 이루었던 '번지 트램플린'도 설치된다.

이외에도 FC서울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팬들에게 솜사탕, 팝콘, 치킨 시식 행사와 함께 가족 고객들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과 네일아트 등의 행사로 4월의 행복한 봄 나들이를 축구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FC서울과 제주의 홈경기 입장권 예매는 FC서울 홈페이지(www.fcseoul.com)와 인터파크, FC서울 공식 APP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트위터(@FCSEOUL), 페이스북(/fcseoul)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조이뉴스24 최용재기자 indig80@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FC서울, 전 관중이 참여하는 '핑거 페인팅'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