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인국, 日 유명 기획사와 손잡고 일본 진출 나선다


[이미영기자] 가수 서인국이 일본 유명기획사와 손잡고 일본 진출에 나선다.

서인국의 소속사 젤리피쉬는 23일 "서인국이 일본의 매니지먼트사 주식회사 아빙(Irving ENT)과 일본내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식회사 아빙은 한류스타 류시원과 권상우, 정우성을 비롯 다수의 일본 유명 아티스트를 보유한 일본내 대형 기획사로, 서인국은 이들과 한솥밥을 먹게 됨으로서 일본 진출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서인국은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의 원조 우승자로, 이후 성시경, 박효신 등의 보컬리스트가 다수 소속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에 둥지를 틀고 현재까지 가수 및 배우의 활동을 왕성히 해오고 있다.

서인국 소속사 관계자는 "서인국이 출연했던 KBS 드라마 '사랑비'가 일본 지상파 후지TV에서 방영 되면서 일본 내 서인국의 인지도가 서서히 올라가고 있다. 향후 현지에서 가수 겸 배우로서 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기 위해 일본의 대형 매니지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서인국은 오는 24일 방영을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주연으로 발탁돼 연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인국, 日 유명 기획사와 손잡고 일본 진출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