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유천, '보고싶다' 출연 확정…마성의 형사 변신


[이미영기자] 박유천이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로 브라운관에 전격 컴백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유천이 11월 첫 방송될 예정인 드라마 '보고싶다'의 남자주인공 한정우 역 출연을 최종 확정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통 멜로드라마다.

극중 박유천은 유쾌한 성격에 뻔뻔함까지 겸비한 강력계 형사 한정우 역을 맡아 한 여인을 향한 그리움을 간직한 채 맹수처럼 범인을 쫓는 데 열중하는 마성의 캐릭터로 변신한다.

씨제스는 "이미 여러 작품을 통해 검증된 탄탄한 연기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타성까지 겸비한 박유천이 이번 작품으로 또 다른 연기 변신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모습을 선사할 것이다"라고 새 드라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지난 2010년 드라마 '성균관스캔들'을 통해 성공적인 연기자 데뷔를 알린 박유천은 이후 '미스 리플리' '옥탑방 왕세자' 등에서 연기력과 대중성을 동시에 인정 받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유천, '보고싶다' 출연 확정…마성의 형사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