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권리세, 폴라리스와 전속계약 "걸그룹 데뷔 임박"


[이미영기자]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했던 권리세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1일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권리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아이비와 김범수 등이 소속돼 있다.

앞서 권리세는 키이스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걸그룹 데뷔를 위한 연습에 만전을 기하던 중 계약이 만료되면서 가수 김범수, 아이비가 소속된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로 이적하게 됐다.

키이스트 측은 계약 만료 당시 선배가수와 함께 음악적인 교류를 나누며 많은 가르침을 받고 싶다는 권리세의 뜻을 적극 수렴해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를 소개했고 양사 간의 좋은 인연을 통해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권리세는 '위대한 탄생' 종영 이후 키이스트 측의 체계적인 훈련을 통해 노래와 댄스 실력 모두 많은 성장을 했다"며 "올해 초 폴라리스의 첫 번째 걸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 막바지에 돌입했으며 최근 본격적인 곡 작업에 들어갔다"고 데뷔 임박을 알렸다.

이어 "소속사 이적 후 더욱 더 체계적인 매니지먼트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인정받는 엔터테이너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권리세, 폴라리스와 전속계약 "걸그룹 데뷔 임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