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장훈, 걸스데이 수영장 쇼케이스 깜짝 방문…왜?


걸스데이, 24일 정오 신곡 '여자대통령' 공개

[이미영기자] 가수 김장훈이 걸스데이의 쇼케이스에 깜짝 등장해 응원을 펼쳤다.

걸그룹 걸스데이가 24일 오후 서울 남산 반얀트리 클럽&스파 수영장에서 '걸스데이 정규 1집 앨범 리패키지' 앨범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여자 대통령'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미국에서 일시 귀국한 김장훈은 이날 걸스데이의 쇼케이스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김장훈은 "걸스데이가 최고의 걸그룹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응원 메시지를 띄웠다.

걸스데이의 소속사 관계자는 "김장훈이 평소 걸스데이의 팬이라고 들었다. 걸스데이의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 쇼케이스 현장을 찾았다"고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걸스데이의 소속사 식구인 쥬비스도 무대에 올라 "많은 걸그룹 중에서 대박났으면 좋겠다"라고 응원을 펼쳤다.

걸스데이의 신곡 '여자대통령'은 남자가 고백해주기만을 기다리는 연약한 여자보다 스스로 원하는 사랑을 얻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당돌함과 용기 있는 여자가 되자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걸스데이는 이날 정오 '여자 대통령'을 공개했으며,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장훈, 걸스데이 수영장 쇼케이스 깜짝 방문…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