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스케5' 우승 박재정 "MAMA, 자신감 있는 모습 선보일 것"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와 합동 무대 꾸민다"

[권혜림기자] Mnet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이 2013 MAMA 무대를 앞둔 소감을 알렸다.

22일 홍콩 퉁청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Hong-Kong Asia World Expo Arena, AWE)에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Asian Music Awards, 이하 MAMA)의 아티스트 미팅이 진행됐다.

올해 '슈퍼스타K 5'의 최연소 우승자가 된 박재정은 우승 후 불과 한 달도 지나지 않아 아시아 최대 규모 음악 시상식 MAMA에 오르는 영예를 맛보게 됐다. 그는 "영광스러운 자리에 서게 돼 좋다"며 "존경하는 선배들과 함께 같은 무대에 선다는 것이 믿기지 않고 영광스럽다"고 입을 열었다.

MAMA에서 박재정은 2013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인 주쟈쟈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앞서 주쟈쟈는 "박재정을 한국에서 만났을 때 그에게 많은 것을 얻었다"며 "이제 형제같은 사이가 됐다"고 알린 바 있다.

박재정 역시 주쟈쟈와 함께 하는 무대에 큰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이번 무대에서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 주쟈쟈와 합동 무대를 하게 됐다"며 "훨씬 더 자신감이 붙었다. 실수하지 않고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알렸다.

22일 홍콩 최대 규모의 공연장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2013 MAMA에는 2NE1·에일리·에이핑크·배치기·빅뱅·크레용팝·다이나믹 듀오·엑소·인피니트·이하늘·박재범·비·이승기·버스커 버스커·시스타·트러블 메이커·소녀시대·자우림·이효리·이정현·이승철·Mnet '댄싱9' 팀·Mnet '슈퍼스타K 5' 우승자 박재정·2013 '슈퍼스타 차이나' 우승자 주쟈쟈 등이 퍼포먼스를 펼친다.

그 외에 스티비 원더·일비스·아이코나 팝·패리스 힐튼·홍콩 '4대 천왕' 곽부성 등 쟁쟁한 해외 스타들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이날 오후 6시(이하 한국 시간)부터 8시까지 레드카펫 파티가, 8시부터 12시까지 본 시상식이 열린다.

조이뉴스24 홍콩=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스케5' 우승 박재정 "MAMA, 자신감 있는 모습 선보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