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정세, '미스코리아' 합류…이선균·이성민과 호흡


뛰어난 두뇌회전의 소유자 김홍삼 역 맡아

[이미영기자] 배우 오정세가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에 합류한다.

오정세의 소속사 프레인TPC는 11일 "오정세가 '미스코리아'에서 이선균, 이성민, 송선미와 함께 화장품회사의 창립멤버이자 기획실장 김홍삼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미스코리아'는 1997년 경제위기 속 화장품 회사를 살리고자 한 동네에서 알고 지내던 여주인공을 미스코리아로 만들기 위해 애쓰는 넥타이부대의 고군분투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중 오정세가 분한 김홍삼 역은 창립멤버로 활동 중인 화장품 회사에 헌신적인 애정을 가진 인물로, 외향적이고 활달한 성격 탓에 회사 내에서 윤활유 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없어서는 안될 존재다.

그간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특유의 현실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오정세는 이번 작품에서도 뛰어난 두뇌회전과 남다른 촉으로 이상과 현실의 균형을 절묘히 잡아가며 이야기의 한 축을 담당, 긴장감 있는 전개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소속사 프레인TPC 측은 "오정세는 끊임없는 관찰과 철저한 훈련으로 그 어떤 배역이던 자신의 삶처럼 보이게 만드는 배우다. 아름다운 '미스코리아'의 탄생 뒤 숨겨진 '퀸 메이커'의 땀과 노고를 보여줄 오정세의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미스코리아'는 '메디컬 탑팀' 후속으로 오는 1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정세, '미스코리아' 합류…이선균·이성민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