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갓세븐 "친근한 남자친구 이미지로 다가갔으면"


2집 미니앨범 '갓러브'로 컴백

[이미영기자] 그룹 갓세븐이 타이틀곡 'A'로 친근한 남자친구의 이미지로 다가가고 싶다고 말했다.

갓세븐(GOT7)은 18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미니앨범 2집 '갓러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갓세븐은 "컴백하게 되서 기쁘다. (앨범이) 두번째라는 것이 믿기지 않는다. '걸스 걸스' 때는 다른 느낌이라 색다른 느낌이 있다. 'A'는 친근한 느낌이 있고 실제로 있을 법한 남자친구의 이미지로 설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무대를 즐겨주는 것도 좋지만 데뷔 때와는 색다른 모습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갓세븐은 "'걸스걸스걸스' 때는 마샬아츠라는 화려한 퍼포먼스를 이번에는 노래에 잘 맞게 잘 흘러가는 안무 위주, 연기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갔다"며 "이번 앨범이 1집보다 더 잘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타이틀곡 'A'는 박진영 프로듀서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상대방 속마음을 알고 있는데 상대방이 속마음을 숨길 때 하는 한국어 표현 '에이'를 영어 알파벳 A로 표현해 만든 곡이다. R & B 화성에 힙합리듬을 붙여 만든 업템포 R & B곡으로 GOT7만의 밝은 에너지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주니어는 "처음에 박진영 프로듀서의 가이드를 들었을 때는 우리가 잘 소화할 수 있을까 싶었다. 노래는 상큼한데 목소리가 느낌 있어 잘 살릴 수 있을지 겁이 났다"고 말했다. 이어 "녹음을 하고 연습을 하면서 우리 나이대에 맞게 귀엽게 잘 살리고 있는 것 같다. 나쁘지 않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뱀뱀은 "이번 2집 타이틀곡이 더 좋은 것 같다. 귀엽고 상큼하니까 더 잘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GOT7은 오는 1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오는 23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 공개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갓세븐 "친근한 남자친구 이미지로 다가갔으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