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경꾼' 고성희 "정일우·정윤호와 로맨스, 행복하다"


"첫 주인공 발탁, 마음 무겁고 벅찼다"

[이미영기자] '야경꾼일지'의 고성희가 정일우, 정윤호와 로맨스 연기를 펼치게 된 것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고성희는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시티에서 열린 MBC 새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미스코리아'로 드라마 신고식을 마친 고성희는 두번째 작품인 '야경꾼일지'에서 첫 여주인공을 맡게 됐다.

고성희는 "크고 좋은 작품을 선배들과 함께 하게 되서 기쁘다. (첫 주연을 맡게 돼)마음이 많이 무겁고 벅찼다. 이런 행운을 가져도 되는가 싶었다. 행복하게 작품을 해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고성희는 정일우, 정윤호와의 로맨스 연기에 대해 "욕심이 멈추지 않을 만큼 감사하고 행복하다. 사랑을 받는 역할 자체가 행복하다. 진심으로 좋다"고 말했다.

이어 "걱정도 많이 했다. 다른 작품은 선배님들과 나이차도 많이 났고, 여동생 마냥 쫄래쫄래 따라가는 입장이었다. 나이차 안 나는 선배님들이라 걱정을 많이 했고, 차가워 보이기도 했는데 알고보니 사람 냄새가 나서 더 멋있어 보였다"고 덧붙였다.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 '트라이앵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경꾼' 고성희 "정일우·정윤호와 로맨스, 행복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