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꽃청춘', 윤상에 뿔났던 이적 눈물 쏟은 이유는


"윤상의 숨겨진 이야기에 이적 자책"

[이미영기자] '꽃보다 청춘'의 이적은 왜 윤상 이야기에 눈물을 펑펑 쏟았을까.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 지난 1화에서는 배변 활동에 문제가 생긴 윤상을 배려해 이적과 유희열이 화장실이 딸린 방을 구하기 위한 좌충우돌 여행기가 전해졌다. 반나절 이상을 헤매 어렵게 잡은 숙소에서 이적은 윤상의 말 한 마디에 마음이 상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긴장감을 높였다.

2화에서는 냉랭했다가 다시 또 뜨거운 눈물로 우정을 확인한 '40대 꽃청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어색한 기류 속에 '한국VS 벨기에' 축구경기를 관람하던 윤상은 이적과 유희열과 떨어져 멀찌감치 혼자서 축구를 본다. 이윽고 저녁 식사자리에서 윤상은 두 동생에게 한번도 하지 않았던 이야기를 전한다. 담담하게 윤상의 이야기를 듣던 이적은 숙소로 돌아와 혼자가 되자 눈물을 터뜨리고 만다.

이적은 "내가 나쁜 놈이지, 미친 놈이지. (상이)형 정말 딱하다. 내가 더 잘해야겠다"고 자책하며 어린애처럼 엉엉 눈물을 쏟아낸다.

윤상이 미국에서 유학할 때도 이적은 종종 찾아가 시간을 보낼 만큼 돈독한 사이다. 20년의 시간을 함께 했지만 전혀 몰랐던 윤상의 이야기에 이적이 무너지고 만 것. 윤상의 예민함에도 이적을 '적 보살'로 만든 윤상의 진심과 이들의 20년의 우정이 안방극장에도 코끝 찡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40대 꽃청춘'의 진심과 우정이 그려질 '꽃보다 청춘' 2화는 8일 9시5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꽃청춘', 윤상에 뿔났던 이적 눈물 쏟은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