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갓세븐 "신곡 '하지하지마', JYP 선배들이 탐냈다"


"'아이덴파이' 앨범, 우리 정체성 찾아가겠다"

[이미영기자] 그룹 갓세븐(GOT7)이 신곡 '하지하지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갓세븐은 1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열린 정규 1집 '아이덴파이(Identify)' 쇼케이스에서 신곡 '하지하지마'를 첫 공개했다.

갓세븐은 "1월에 데뷔해 1년이라는 시간 안에 정규 1집이 나왔다. 우리를 믿어주신 분들, 기다려주신 분들 감사하다"고 컴백소감을 전했다. 또 "다음 앨범에서는 발전하는 모습 보여주겠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정규 앨범이라 부담감이 컸다"며 이번 앨범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는 갓세븐 특유의 그루브와 퍼포먼스를 위해 박진영이 만든 곡이다. 강한 힙합 비트 위에 멤버들의 목소리를 보고터로 변환하여 실어 갓세븐의 그루비한 힙합 댄스 비트를 완성했다. 갓세븐은 "이 곡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갖고 싶었고, 그래서 열심히 했다"라며 "박진영이 좋은 곡 주셔서 영광이다. 회사에서 다른 회사 선배님들이 탐냈던 곡인데 저희가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곡을 처음 듣자마자 확 끌렸다. 박진영에게 감사하다"며 "앨범 제목처럼 우리의 정체성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갓세븐은 17일 정규 1집 'Identify'의 타이틀곡 '하지하지마'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으며, 오는 18일 자정 타이틀곡 '하지하지마'를 포함한 수록곡 전곡을 공개한다. 갓세븐의 첫 컴백무대는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꾸며진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갓세븐 "신곡 '하지하지마', JYP 선배들이 탐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