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연기대상 이어 방송연예대상 대상도 시청자 투표


올해의 예능프로그램-베스트 커플상도 투표

[이미영기자] MBC가 MBC연기대상에 이어 MBC방송연예대상도 시청자 투표로 대상 수상자를 선정하기로 했다.

MBC는 11일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황교진)의 대상은 100% 시청자들이 참여하는 문자 투표를 통해 수상자가 선정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상 후보는 생방송 시작과 동시에 공개된다. 후보들 중 시청자들의 가장 많은 지지를 얻은 사람이 대상 수상자로 선정된다.

MBC는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하는 문자 투표로 대상을 결정하는 것은 방송연예대상 역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것으로 '시청자가 직접 뽑은 대상'이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더욱 클 것으로 보인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대상 뿐만 아니라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과 '베스트 커플상'도 투표로 진행된다.

MBC는 "한 해 동안 MBC를 사랑해준 많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시상식이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과 '베스트 커플상' 후보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투표는 오는 15일부터 2014 MBC 방송연예대상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9일 오후 8시 55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신사옥에서 생방송 진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연기대상 이어 방송연예대상 대상도 시청자 투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