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드' PD "전혀 다른 구서진과 로빈의 브로맨스 드라마"


조영광 PD "구서진-로빈, 어떻게 서로의 상처 치유하는지 봐달라"

[장진리기자] '하이드 지킬, 나'의 조영광 PD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조영광 PD는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열린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하이드'는 전혀 다른 구서진과 로빈의 브로맨스 드라마"라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를 연출한 조영광 PD는 "우리 드라마는 남녀의 삼각 로맨스도 있지만 전혀 다른 구서진과 로빈이 어떻게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회복하는가를 보여주는 과정의 브로맨스 드라마"라며 " 전혀 다르지만 서로의 좋은 점 나쁜 점을 치유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드라마"라고 설명했다.

'하이드 지킬, 나', '킬미힐미' 등 해리성 정체 장애를 소재로 한 드라마가 최근 연이어 방송되는 것에 대해 조 PD는 "다중인격이 내 주위에는 없을 수 있지만 분명히 그런 성향이 있는 사람이 존재한다. 사회적 영향이 큰 것 같다"며 "삶이 윤택해지고 이러면서 육체적보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고 이런 쪽에 관심이 많이 가기 때문에 그런 소재를 다루는 드라마가 많이 생겨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 구서진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로빈, 한 남자의 이런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는 21일 밤 10시 첫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드' PD "전혀 다른 구서진과 로빈의 브로맨스 드라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