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청아 "연인 이기우, 메이크업 변화 잘 모른다"


첫 뷰티 프로 MC 도전한 이청아 "화이트데이에는 강렬 메이크업"

[장진리기자] 배우 이청아가 연인 이기우에 대한 귀여운 투정을 드러냈다.

이청아는 최근 뷰티 프로그램 '트루미쇼(트루美쇼)' 촬영 현장에서 "화장을 유심히 안 보는 것 같다"고 깜찍한 불만을 공개했다.

남자친구가 어떤 립 컬러를 좋아하느냐는 질문에 이청아는 "입술에 파란색 립스틱을 바르지 않는 한 메이크업의 변화를 잘 눈치채지 못한다. 화장을 유심히 안 보는 것 같다"며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는 평소와 달리 조금 더 강렬한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화이트데이를 맞은 연인들을 위해 남자친구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뷰티 팁을 공개했다. 이청아는 남심을 사로잡는 트렌디한 립스틱 컬러를 제안하고 입술 케어를 위한 독특한 노하우까지 전해 눈길을 끌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뷰티 프로그램 MC에 도전한 이청아는 '트루미쇼'를 통해 숨겨져 있는 솔직담백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수하는 뷰티 멘토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트루미쇼'는 가식 없고 속 시원한 뷰티쇼를 표방한 프로그램으로 이청아와 스피카 박나래, 뷰티 컨설턴트 도윤범이 MC를 맡았다. 방송은 뷰티스테이션 유튜브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청아 "연인 이기우, 메이크업 변화 잘 모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