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알콩달콩 손깍지 포착


친분 과시하며 여유롭게 촬영 준비

[권혜림기자] '하이드 지킬, 나'가 현빈과 한지민의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는 공식 홈페이지에 배우·스태프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촬영장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은 SBS 탄현 세트장에서 '하이드 지킬, 나' 13회를 촬영 중인 현빈, 한지민의 모습을 담고 있다. 해당 장면은 로빈(현빈 분)의 정체를 확인한 후 혼란스러워하던 장하나(한지민 분)가 로빈의 마음을 확인하고 가슴 뭉클한 포옹을 나눠, 시청자에게 애틋함을 선사했다.

메이킹 영상 속 현빈과 한지민은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기 전 여유롭게 장난을 치며 대화를 나누고 있다. 현빈은 한지민과 마주 잡은 손을 흔들흔들 움직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지민 역시 현빈의 장난을 그대로 따라 하며 애교 가득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서로 손깍지를 끼며 힘 싸움을 하는 등 친분을 과시하는 장면도 눈길을 끌었다.

반면 본격적인 촬영을 앞둔 상황, 세트장 한쪽에 나란히 앉아 함께 꼼꼼하게 대본을 숙지하고 캐릭터를 연구하는 모습에서는 프로 배우다운 면모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는 "현빈, 한지민을 비롯한 '하이드 지킬, 나' 배우와 스태프들은 끈끈한 팀워크를 발휘하며 촬영 현장을 이끌어나가고 있다"며 "배우, 스태프들의 노력이 빛을 발할 '하이드 지킬, 나'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 알콩달콩 손깍지 포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