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사시' 하지원 "연기 인생 중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


'안방 컴백' 하지원 "현장 정말 재밌다…배우들 모두 에너지 넘쳐"

[장진리기자] 하지원이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으로 안방에 컴백하는 소감을 밝혔다.

하지원은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연출 조수원)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당부했다.

하지원은 "지금까지 맡은 역할 중 가장 현실적인 역할인 것 같다"고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하며 "현장이 정말 재밌다. 감독님이 재밌게 해주시고 배우 분들이 다 에너지가 넘쳐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매일 심쿵심쿵하면서 설레는 매일을 보내고 있다.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극 중에서 하지원은 패션 MD로 세련되고 도도하지만 알고 보면 의리에 죽고 사는 오하나 역을 맡았다. 오하나는 17년 친구에서 남자로 느끼게 된 최원(이진욱 분)과 일생일대의 연인 차서후(윤균상 분) 사이에서 고민하게 되는 캐릭터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사시' 하지원 "연기 인생 중 가장 현실적인 캐릭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