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녀는예뻤다' 최시원, 팬 200명과 본방사수 이벤트


"시청률 공약 이행…팬들 성원에 보답 의미"

[이미영기자] 배우 최시원이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연출 정대윤, 극본 조성희) 본 방송을 200명의 팬들과 함께 시청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최시원은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그녀는 예뻤다' 단체 관람 이벤트를 개최했다. 해당 이벤트는 지난 3일 MB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시작된 지 2분만에 선착순 모집이 종료돼 최시원의 높은 인기를 입증시킨 만큼,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의 뜨거운 열기와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최시원이 지난 달 네이버 V앱을 통해 "드라마 시청률이 20%를 넘으면 팬들과 함께 드라마를 시청하겠다"고 말했던 공약을 이행한 것으로,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의 시청률이 아직 20%를 돌파하지는 못했지만 그간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이벤트에 참석한 200명의 관객들은 열화와 같은 함성으로 최시원을 맞았고, 최시원은 '똘기자 김신혁'만의 위트 있는 멘트로 감사인사를 전하며 팬들의 호응에 화답했다. 또 '그녀는 예뻤다' 14회 본방송 시청 후에는 단체 사진을 찍는 등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최시원은 '그녀는 예뻤다'와 극중 자신의 역할인 김신혁을 향해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참석한 모든 관객에게 직접 준비한 선물을 깜짝 전달, 팬들을 감동시키기도 했다.

최시원은 '그녀는 예뻤다'에서 장난기 넘치지만 마음은 따뜻한 패션 잡지 피쳐 에디터 김신혁 역할을 맡아 인기몰이 중이다. 드라마는 종영까지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녀는예뻤다' 최시원, 팬 200명과 본방사수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