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레인보우 "새 앨범 고민 많아…우리 색깔 담았다"


15일 새 앨범 '프리즘' 발표

[이미영기자] 레인보우 멤버들이 1년여 만의 컴백 소감을 밝혔다.

레인보우는 15일 서울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레인보우 멤버들은 "활동이 없는 동안 연기도 하고, OST 등 개별 활동을 하며 보냈다. 새로운 앨범을 준비해서 나오게 됐다"라며 "공백기 동안 새 앨범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바쁘면서도 재미있는 공백기를 보냈다"고 말했다.

레인보우 멤버들은 네 번째 미니앨범 '프리즘(PRISM)'의 앨범 콘셉트부터 타이틀곡 선정까지 앨범 작업 전반에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다. 조현영의 자작곡과 고우리의 랩메이킹 등도 수록됐다.

멤버들은 "이번 '프리즘'이라는 앨범을 통해 일곱빛깔 매력을 발산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까지 국내에서 우리 색깔을 못 보여준 것 같아 멤버들의 색깔도 보여주고, 레인보우답다라는 느낌을 전해주고 싶었다"라고 덧붙였다.

타이틀 곡인 'Whoo(우)'는 프로듀싱팀 어벤전승의 작품으로 레트로한 느낌의 멜로디 라인과 후렴부의 청량한 고음이 인상적이며, 레인보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가득 차 있는 락 댄스 곡이다. 멤버 고우리가 랩 메이킹에도 참여했으며, '컴온춤' '스크루춤' '새침떼기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가 특징.

이번 앨범 '프리즘'에는 타이틀곡 '우' 외에도 서정적인 발라드 '보고 싶다는 그 말도', 댄스곡 'Black & White(블랙앤화이트)', 재치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Click!(클릭)', 조현영 자작곡 'Eye Contact(아이컨텍)', 'Whoo(우)'의 인스트루멘탈 트랙을 포함한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16일 방송되는 SBS MTV '더쇼5'를 통해 첫 컴백무대를 갖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레인보우 "새 앨범 고민 많아…우리 색깔 담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