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스터', 강동원부터 오달수까지…역대급 초호화 캐스팅


이병헌, 김우빈, 진경, 엄지원 등도 출연

[권혜림기자] 영화 '마스터'가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에 이어 오달수, 진경, 엄지원까지 초호화 캐스팅을 완성했다.

15일 CJ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마스터'(감독 조의석, 제작 영화사 집)는 톱배우 강동원, 이병헌, 김우빈에 이어 오달수, 진경, 엄지원 등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짓고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돌입했다.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지능범죄수사대 팀장 김재명 역에 강동원, 최대 규모의 사기 사건을 벌이는 원네트워크 진회장 역에 이병헌, 그리고 진회장의 브레인 박장군 역에 김우빈이 캐스팅돼 폭발적 관심을 모았다.

이들에 더해 엄지원은 김재명 팀장이 이끄는 지능범죄수사대 소속의 신젬마 경위 역으로 출연한다. 저돌적이고 과감한 행동력으로 작전을 수행하는 신젬마 역을 통해 엄지원은 기존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와는 상반된 유쾌하면서도 한층 강해진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천만 요정' 오달수와 실력파 배우 진경은 '베테랑'과 '암살'에 이어 '마스터'로 다시 한번 조우한다. 오달수는 검사 출신의 엘리트 변호사 황명준 역을 맡아, 특유의 소시민적 이미지를 벗은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진경은 원네트워크의 홍보 이사 김엄마 역을 맡아, 비밀스런 매력과 섹시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전망이다.

영화는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얻고 있다. 오는 4월 초 크랭크 인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스터', 강동원부터 오달수까지…역대급 초호화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