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방탄소년단, 日 오리콘 1위…첫날 판매고 5만장


15일 여섯번째 일본싱글 '런' 발매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리콘차트 1위에 오르며 대세를 입증했다.

16일 오전 공개된 일본 오리콘 홈페이지의 차트 순위에 따르면 15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여섯 번째 일본 싱글 'RUN(Japanese Ver.)'이 발매 첫 날 약 5만 3천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해 발표한 싱글 'FOR YOU'와 'I NEED U(Japanese Ver.)'에 이어 3연속 데일리 싱글 차트 1위를 달성하게 됐다.

또한 이날 공개된 데일리 차트에는 지난 해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Japan Edition~ at YOKOHAMA ARENA' 콘서트 블루레이와 DVD 역시 각 분야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해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일본 내 입지를 다시금 확인하게끔 했다.

이번 싱글에는 지난 11월 한국에서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미니앨범 '화양연화 pt.2'의 타이틀곡인 'RUN'의 일본어 버전을 비롯해 같은 앨범의 수록곡이었던 'Butterfly'의 일본어 버전, 그리고 일본 신곡 'Good Day'까지 총 3곡이 수록됐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RUN(Japanese Ver.)' 발매 당일이었던 15일, 일본 내 최대 레코드샵인 타워레코드에서도 데일리 세일즈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 日 오리콘 1위…첫날 판매고 5만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