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태후' 송중기-진구, 군복 벗고 수트 장착…임무 수행중


제작진 "송중기-진구, 훈훈함과 긴장감 동시에 불러일으켜"

[김양수기자] 송중기, 진구가 군복을 벗고 남다른 수트핏을 뽐냈다.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극본 김은숙, 김원석, 연출 이응복, 백상훈, 제작 태양의 후예문화산업전문회사, NEW)가 수트 차림의 유시진(송중기 분), 서대영(진구 분)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유시진은 지난 12회분에서 모든 의료 봉사 일정을 마친 후 한국으로 돌아가는 강모연(송혜교 분)에게 "먼저 가 있어요. 금방 갈게요"라고 약속했다. 그의 말대로 오늘(6일) 밤 방송되는 13회분에서는 서울로 돌아온 시진과 대영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6일 공개된 사진에서 시진과 대영은 총을 쥔 채 어딘가를 매섭게 노려보고 있다. "대위님의 거짓말 뒤엔 누군가의 목숨이 오가고, 정치와 외교가 개입하고, 국가가 움직인다"는 모연의 말처럼 매번 쉽지 않은 작전을 펼치는 두 사람이기에, 시진과 대영의 비장한 눈빛은 보는 이들에 긴장감을 불어넣는다.

제작진은 "오랜만에 서울 땅을 밟게 된 시진, 모연, 대영, 윤명주(김지원 분)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또한, 시진과 대영을 비롯한 알파팀에게는 새로운 임무가 주어지게 된다"며 "훈훈함과 긴장감을 동시에 불러일으키는 시진과 대영이 어떤 임무를 맡게 될지,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태양의 후예' 13회는 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태후' 송중기-진구, 군복 벗고 수트 장착…임무 수행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