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준수, '태양의 후예' OST 마지막 주자…14일 공개


노래 제목 'How Can I Love You'로 변경

[이미영기자] 가수 김준수가 '태양의 후예' OST 마지막 주자로 나선다.

윤미래, 엑소 첸, 다비치, 거미, 매드클라운, 케이윌, 린, SG워너비, 엠씨더맥스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KBS2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가 JYJ의 멤버 김준수가 참여한 'How Can I Love You'의 티 저영상을 공개했다.

XIA(준수)의 'How Can I Love You'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8화에서 강모연(송혜교 분)이 재난을 극복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로하기 위해 선곡한 노래로 처음 등장했다. 이후 '송송커플' 송혜교와 송중기, '구원커플' 진구와 김지원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애정이 돋보이는 장면에 삽입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태양의 후예' OST 제작사 관계자는 "원래 이 곡은 '겁이 나서 멈춰버린 너에게'라는 가제를 가지고 있었다. 드라마에 처음 삽입될 당시만 해도 그대로 발매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노래가 드라마를 통해 공개되고, 해외 팬들의 관심이 급증되면서 너무 긴 한글 제목이 어렵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있어 영문 제목으로 변경하게 됐다"며 노래 제목이 변경된 이유를 밝혔다.

XIA(준수)가 참여한 '태양의 후예' OST 'How Can I Love You'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서비스사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14일 낮 12시부터 유튜브(YouTube)와 네이버 TV캐스트의 뮤직앤뉴 채널 및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21일에는 '태양의 후예 OST Vol.2'가 공식적으로 발매된다.

한 편,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이번 주 목요일 마지막화 방송을 끝으로 종영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준수, '태양의 후예' OST 마지막 주자…14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