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미친 존재감' 이도연, '싸우자 귀신아' 합류…스토커 귀신 役


'식샤' 박준화 PD 인연으로 드라마 출연

[김양수기자] 배우 이도연(32)이 tvN '싸우자 귀신아'에 합류해 또한번 '미친 존재감'을 드러낸다. 이도연은 극중 김소현의 동료 귀신으로 분한다.

'싸우자 귀신아'(극본 이대일 연출 박준화)는 귀신을 때려잡아 돈을 버는 복학생 퇴마사 박봉팔과 수능을 못 치른 한으로 귀신이 된 여고생 귀신 김현지가 동고동락하며 함께 귀신을 쫓는 등골 오싹 퇴마 어드벤처 드라마. 택연과 김소현, 권율 등이 출연한다.

이도연은 극중 여고생 귀신 김현지(김소현 분)의 동료귀신이자, 젊고 잘생긴 남자를 선호하는 스토커 귀신 경자 역으로 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이도연은 2014년 종영한 tvN '식샤를 합시다'에서 윤두준을 좋아하는 변호사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모던파머' '호구의 사랑' 등에 출연해 남다른 감초연기로 주목받았다.

이도연은 '식샤를 합시다'로 호흡을 맞춘 박준화 PD와의 인연으로 '싸우자 귀신아'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도연은 '식샤를 합시다 시즌2'에도 카메오로 출연한 바 있다.

한편, '싸우자 귀신아'는 현재 방송중인 '또 오해영' 후속으로 7월1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미친 존재감' 이도연, '싸우자 귀신아' 합류…스토커 귀신 役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