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엑소 "유재석과 콜라보 계획 중, 노래 나왔다"


"유재석과 잘 어울리는 음악, 즐겁다"

[이미영기자] 그룹 엑소가 유재석과 콜라보를 계획 중에 있다고 밝혔다.

엑소는 8일 코엑스 아티움에서 정규 3집 '이그잭트(EX’ACT)' 발매 기념 기자회견을 열고 컴백을 알렸다.

멤버 수호는 "정규 3집은 이전과 다르게 더블 타이틀곡이다. 1년 만에 정규 앨범으로 돌아와서 기대도 되고 설레기도 하고, 긴장도 된다. 어느 때보다 최고의 퍼포먼스와 최고의 음악을 준비했다"고 컴백 소감을 밝혔다.

엑소는 이날 유재석과 콜라보가 진행 중이라고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엑소는 "유재석과 콜라보를 계획 중이다. 우리 노래가 아닌 새로운 노래로 하려고 한다. 그 노래를 듣고 '이 노래 너무 좋다. 우리 타이틀로 하면 안 되겠나'라는 이야기도 했다. 유재석과 함께 좋은 무대 꾸며서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또 "엑소와도 노래가 잘 어울리지만 유재석과 그 노래는 정말 잘 어울린다. 빨리 콜라보를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콜라보가 상당 부분 진행됐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멤버 수호는 구체적인 계획과 관련 "저희는 준비 중인데 유재석 선배님이 너무 바쁘시다. 유재석 선배님을 우연히 봤는데 '조만간 보자'고 한 상태이다. 아직 자세한 상황이나 의사소통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우리끼리도 음악을 듣고 즐거워하고 있다.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엑소는 이번 정규 3집 앨범에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웠다. '럭키원(Lucky One)'은 밝고 경쾌한 알앤비 펑크 댄스곡으로, 운명의 사랑을 찾아떠나는 남자의 설레는 마음을 위트있게 표현한 곡이다. 또다른 타이틀곡 '몬스터'는 독특한 사운드와 신선한 보컬 패턴이 돋보이는 노래. 마치 몬스터 같은 거친 자아의 본능적인 욕망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거부할 수 없는 집착을 직설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외에도 엑소 멤버 찬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해븐(Heaven)' 등 총 9곡이 수록됐다. 선주문만 66만장을 넘어서며 신드롬을 예고했다.

엑소는 9일 각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또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유재석과 콜라보 계획 중, 노래 나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