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프릴, 데뷔 1년 만에 韓·日 단독콘서트 개최


데뷔 1주년 기념 공연 '드림랜드', 21일 열려

[이미영기자] 걸그룹 에이프릴이 데뷔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이프릴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2일 "에이프릴이 오는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데뷔 1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의 개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24일 데뷔한 에이프릴의 이번 콘서트는 1년도 채 안된 신예 걸그룹으로서는 매우 독보적인 행보다. 특히 8월 국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치른 뒤 오는 10월 일본에서도 단독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라 글로벌 걸그룹으로의 도약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SP 측은 "현재 멤버들은 활동 틈틈이 콘서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으며, 콘서트 현장에서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무대도 선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에이프릴의 데뷔 1주년 기념 콘서트 '드림 랜드(Dream Land)'는 오는 21일 두 차례에 걸쳐 공연되며, 4일 오후 7시 하나티켓을 통해 티켓 오픈된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리밍(Dreaming)'으로 정식 데뷔한 에이프릴은 ‘꿈사탕’, '무아!(Muah!)', '스노우맨(Snowman)'에 이어 지난 4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스프링(Spring)'의 타이틀곡 '팅커벨' 활동을 통해 '최연소 걸그룹', '요정돌', '청정돌' 등의 수식어로 불렸다.

최근에는 멤버 진솔이 JTBC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의 막내 멤버로 합류해 활약을 펼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프릴, 데뷔 1년 만에 韓·日 단독콘서트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