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떻게 헤어질까' 박규리 "고양이 카페에서 살다시피 했다"


"고양이와 가깝지 않아 촬영 전 고양이 카페 자주 방문"

[권혜림기자] 배우 박규리가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에서 고양이와 함께 연기를 펼친 소감을 알렸다.

24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어떻게 헤어질까'(감독 조성규, 제작 하준사)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영화를 연출한 배우 박규리, 서준영, 이영란이 참석했다.

'어떻게 헤어질까'는 스시 장인 밑에서 열심히 일하며 셰프의 길을 가고 있는 나비(서준영 분)와 그의 옆집에 사는 여행잡지 기자 이정(남규리 분)의 이야기다. 나비는 이정의 고양이 얌마의 안에 사는 중년 여성의 영혼을 보고 그와 대화를 나누기도 한다. 나비와 이정은 연인 사이가 되고, 얌마는 병에 걸려 얼마 남지 않은 삶을 선고받는다.

극 중 이정 역을 연기한 박규리는 평소 고양이와 함께 살아본 적이 없다고 알리며 촬영 전 특별한 준비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는 "고양이와 가깝지 않았기 때문에 어떻게 촬영해야 할지 몰랐다"며 "시나리오를 받고 고양이 카페에 자주 갔다. 거의 살다시피했다"고 답했다.

이어 "고양이 냄새가 조금 익어서 그런지 극 중 얌마라는 친구가 나에게 친근하게 다가와주더라"며 "수월하게 연기한 편이었는데 서준영이 고생했다"고 덧붙였다.

나비 역 서준영은 "고양이와 붙는 신은 다들 고생이 많으셨다"며 "극 중 이영란이 고양이 아닌가. 고양이와 대화할 때 어딜 봐야 할지 헷갈려서 매번 감독님께 여쭤봤다"고 촬영 당시를 떠올렸다.

그는 "혼자 컷을 찍을 때는 엄마 뻘의 고양이와 연기하며 어떻게 하면 더 정성스러울지 생각을 많이 했다"고 알렸다.

한편 '어떻게 헤어질까'는 오는 11월3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떻게 헤어질까' 박규리 "고양이 카페에서 살다시피 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