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S 리얼리티 MBC서 본다…크리스마스 특집 편성

이수만과 만남부터 신곡 녹음과정 담겨


[이미영기자] 걸그룹 S.E.S.의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 'Remember, I'm Your S.E.S.(리멤버, 아임 유어 에스이에스)'가 크리스마스 특집 편성으로 MBC에서 방송된다.

'Remember, I'm Your S.E.S.'는 지난 5~9일, 12~16일 10일간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으며, 오는 24일 밤 12시 45분 MBC에서 60분 분량의 편집본을 방송, 지상파를 통해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리얼리티는 S.E.S.가 진행 중인 데뷔 20주년 기념 프로젝트 '리멤버(REMEMBER)'의 일환으로 촬영됐다. 멤버들이 함께 추억의 장소를 찾아가 펼치는 이야기부터 컴백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S.E.S.의 색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는 물론 S.E.S.의 여러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유영진, 90년대 활동 당시 S.E.S.의 스타일링을 맡았던 스타일리스트,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오랜 팬 등 특별한 인연들과 S.E.S.의 깜짝 만남이 전파를 탄다.

S.E.S.는 내년 1월 2일 공개되는 스페셜 앨범 기획 회의 현장 및 녹음 과정도 방송에서 공개한다. 한편, S.E.S.는 오는 30~3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단독 콘서트 'Remember, the day'(리멤버, 더 데이)를 개최, 연말을 팬들과 함께 보낼 계획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