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골든슬럼버' 강동원 "최대한 관객 감정이입에 초점"


'골든메이킹' 제작기 영상 최초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영화 '골든슬럼버'(감독 노동석, 제작 영화사집) 제작기 영상이 최초 공개됐다.

5일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는 배우와 제작진의 노력을 엿볼 수 있는 '골든 메이킹' 제작기 영상을 공개했다.

'골든슬럼버'는 광화문에서 벌어진 대통령 후보 암살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한 남자의 도주극을 그린 영화다. 강동원의 차기작이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김대명까지 가세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골든 메이킹' 제작기 영상은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 배우들의 호흡, 충무로 흥행 제작진의 노력, 황금빛 OST 제작 과정까지 고스란히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연출을 맡은 노동석 감독은 "엄청난 음모에 휘말리는 주인공이 아주 평범한 소시민이라는 점이 새롭게 해볼 수 있는 점이었다"고 전해 한순간에 암살범이 된 평범한 남자라는 신선한 소재를 스크린에 담게 된 계기를 밝혔다.

또한 택배기사 건우로 분한 강동원은 "관객들이 최대한 건우에게 감정이입이 많이 되는 것에 초점을 많이 뒀다"며 캐릭터에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영상에는 민씨 역 김의성, 평범한 가장 금철 역 김성균, 이혼전문변호사 동규 역의 김대명, 57분 교통정보 리포터 선영 역 한효주, 비밀을 간직한 무열 역 윤계상까지 배우들의 캐릭터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과 노력이 담겨 색다른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은다.

실제 친구들같이 편안한 호흡을 맞춘 배우들에 대해 노동석 감독은 "친구들처럼 함께 지내서 그 느낌 그대로 전달하면 됐다"며 유쾌하고 화기애애했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서울 도심 한복판 추격전은 제작진의 남다른 노력이 담겼다. 4시간이라는 제한된 촬영 시간이 주어진 광화문 폭발 장면을 위해 수십 번 회의를 거친 제작진의 모습부터 쫓고 쫓기는 추격전을 스피드하게 담아내기 위해 실제 도시 한복판 속에서 촬영을 감행,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담겼다.

여기에 친구들과 우정, 과거, 추억을 담아낸 '골든슬럼버' OST에 참여한 그룹 위너 리드보컬 강승윤과 가수 이하이는 생생한 녹음 현장과 함께 OST에 참여하게 된 소감과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골든슬럼버'는 오는 14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골든슬럼버' 강동원 "최대한 관객 감정이입에 초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