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보이즈 "활 합류로 완전체 컴백, 다들 다치지 않길"


5일 '더 스피어' 발매 "멋있는 모습 보여주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더보이즈가 부상에서 회복한 활의 합류를 반겼다.

더보이즈는 5일 오후 서울 군자동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새 미니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앞선 활동 곡 '기디 업' 이후 약 4개월 만의 신보다.

더보이즈는 "이번이 세번째 쇼케이스다. 긴장 속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었다. 더 멋있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신곡 활동에는 앞서 다리 수술로 활동 일시 중단을 선언했던 멤버 활이 합류, 12인 완전체 활동을 시작한다.

활은 "지난 '기디업' 활동 때 다리 수술로 함께 할 수 없었다. 건강은 회복했지만 재활 치료도 받고 있다. 이번 활동으로 멋있는 모습 보여주고 싶고, 건강하게 활동하겠다"고 약속했다.

멤버들은 "최종병기 활이 합류해 12명이 됐다. 우리의 강점"이라고 활의 합류를 반겼다. 그러면서 "다들 정말 열심히 했지만, 활이 정말 열심히 했다. 가장 기대가 되는 멤버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보이즈는 또 "이번 앨범으로 12명이 한 명도 다치지 않고 무사히 활동하고 싶다"고 목표를 전했다.

더보이즈 첫 정식 싱글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는 원형의 '구'와 '영역'을 뜻하는 사전적 의미를 중심으로 한층 입체감있게 확장된 더보이즈만의 매력들을 선보인다.

타이틀곡 '라잇 히어'는 열 두 소년들의 이유 있는 자신감을 느낄 수 있는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댄스 넘버다. 세계적인 작곡가 Albi Albertsso와 Justin Reinstein등이 작곡하고 멤버 선우가 랩메이킹 및 작사 전반에 참여, 한층 유니크해진 더보이즈의 매력을 완성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더 스피어(THE SPHERE)'를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보이즈 "활 합류로 완전체 컴백, 다들 다치지 않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