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자친구, 차트에 환하게 뜬 '해야'…9연속 흥행 시동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의 신곡 '해야'가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여자친구가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2집 '타임 포 어스(Time for us)'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해야'는 15일 오전 9시 기준 벅스와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1위를 휩쓸었다. 또 지니, 올레뮤직, 엠넷 2위, 멜론 6위 등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장악했다.

이로써 여자친구는 데뷔곡 '유리구슬'을 시작으로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너 그리고 나', '핑거팁', '귀를 기울이면', '여름비', '밤', '여름여름해'에 이어 '해야'까지 9연속 흥행에 시동을 걸었다.

여자친구는 지난 14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정규 2집 컴백 팬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해야' 무대를 팬들 앞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해야'를 비롯한 '메모리아', '스태리 스카이(Starry sky)', '밤', '러브 버그(Love Bug)', '레인보우' 등 라이브 무대와 앨범 준비에 얽힌 에피소드, 앨범 수록곡을 직접 소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펼쳤다.

데뷔 4주년을 맞은 여자친구는 "'타임 포 어스'가 우리를 위한 시간이라는 뜻인 만큼 우리 곁에 오래 있어준 버디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보겠다는 우리들의 마음을 담은 앨범이다. 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한 노래로, 소녀의 복잡하면서도 애틋한 심경을 표현했다. 전작 '밤'과 이어지는 서사를 다룬 만큼 더욱 깊어진 '격정아련'의 감성을 완성해 많은 호평을 얻고 있다.

여자친구는 '해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자친구, 차트에 환하게 뜬 '해야'…9연속 흥행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