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 홈 구장 고척돔 2019 시즌티켓 판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지난 15일 열린 공식 출범식을 통해 첫발을 내딛은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올 시즌 홈 경기 티켓을 판매한다.

시즌 티켓은 23일부터 오는 2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2019 시즌티켓으로는 ▲R.d-club(다이아몬드클럽) ▲테이블석 ▲내야석 등으로 구분됐다. 키움 구단은 "해당 좌석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지난 시즌(2018년) 시즌티켓을 소지한 고객에게 우선 구매 혜택을 준다. 기존 좌석을 유지하는 경우에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인터파크 고객센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진=조성우기자]
[사진=조성우기자]

좌석을 변경할 경우에는 28일부터 29일까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하면 된다. 신규 고객은 30일부터 2월 17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올 시즌티켓 구매 고객에게는 가격 할인뿐 만 아니라 전용게이트 입장, 정규시즌 티켓 할인, 경기 결과 문자서비스, 포스트시즌 진출 시 티켓 선구매, 경품 추첨혜택, 영웅 마일리지 프로그램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영웅 마일리지 프로그램은 시즌 티켓 구매 고객이 경기 관전을 할 수 없는 경우 좌석 양도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해 구단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제도다.

시즌 티켓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고객센터 또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VIP 고객 초청, 사내 복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스카이박스도 별도 판매한다. 전 경기티켓(72경기) 반 경기티켓(36경기) 팀 경기티켓(8경기) 등으로 구분됐다. 해당 티켓에 대한 문의는 구단으로 하면 된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 홈 구장 고척돔 2019 시즌티켓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