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원 LG, 16일 졸업생에 'LG V40 ThinQ' 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창원 LG 세이커스가 오는 16일 오후 3시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2018-2019 SKT 5GX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과의 홈 경기에서 졸업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졸업생만 참여할 수 있는 LG V40 ThinQ배 미니 농구대회가 열린다. 주어진 시간 안에 미니 농구 골대에 더 많이 득점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초·중·고 졸업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우승자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LG전자 V40 ThinQ 스마트폰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자료=창원 LG 세이커스]
[자료=창원 LG 세이커스]

2층 메인출입구에서는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나도 졸업 Zone'을 운영한다. 졸업 가운과 학사모를 무료로 대여해 농구장에서 졸업사진을 찍는 이색 경험을 유도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포터블스피커 ▲포켓포토스냅 ▲에몬스가구 블리스 침실세트 ▲델몬트 바나나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이노티안경 상품권 ▲가월돈까스식사권 ▲스테어신발 ▲진해제과 벚꽃빵 ▲제나벨 마스크팩 ▲노니마니 ▲꽐라만시 등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경기 예매는 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예매처 등을 통해 오는 16일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다.

한편 LG는 16일 경기를 끝으로 FIBA 월드컵 예선 국가대표 경기 휴식기를 가진 후 오는 3월 2일부터 안양 KGC와 6라운드 첫 홈경기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원 LG, 16일 졸업생에 'LG V40 ThinQ'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