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타이틀곡은 '핑키 스타'…트랙리스트 공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와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5일 0시 페이스북을 비롯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파트 투(THE PARK IN THE NIGHT part two)'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원소녀 트랙리스트[사진=키위미디어그룹]

마치 동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것처럼 순수함이 물씬 느껴지는 미니 2집 트랙리스트 이미지의 배경은 공원소녀의 4가지 공식 색상 중 하나인 하늘색으로 이뤄져 눈길을 끈다.

또, 일곱 꼭짓점으로 연결된 별과 1집 타이틀 곡 퍼즐문을 떠오르게 하는 달, 공원소녀의 로고 등이 들어가 있으며, 커튼이 열리는 듯한 이미지는 '밤의 공원 part two'라는 새로운 막을 의미하는 등 디테일한 포인트가 인상적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핑키 스타(Pinky Star)'를 비롯해 'TOKTOK(수천 개의 별, 수천 개의 꿈)', 'BLOOM(True Light)', 'Miss Ping Pong', 'One & Only', 'Growing ~ for Groo', 오프라인 앨범을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TOKTOK ~ the park night version'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 앨범 '밤의 공원 part one'을 통해 독창적인 음악으로 호평을 이끌어냈던 공원소녀가 두 번째 앨범 '밤의 공원 part two'에서는 또 어떤 스타일의 곡들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공원소녀의 미니 2집 '밤의 공원 part tw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