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필리핀 공식 팬쉽 오픈…30일간 팬 모집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필리핀 최대 규모 팬쉽 모집을 시작했다.

모모랜드는 오는 1일 오후 2시부터 네이버 V를 통해 필리핀 공식 팬쉽 '메리 고 라운드 인 더 필리핀(MERRY-GO-ROUND in the Philippines 1st)'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필리핀 팬 모집을 시작했다.

모모랜드[사진=MLD엔터]

모모랜드의 필리핀 공식 팬쉽 모집은 금일 오후 2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약 30일간 진행되며 필리핀 팬들만 가입 가능하다.

데뷔 첫 필리핀 공식 팬쉽을 여는 모모랜드는 이번 멤버쉽에 가입하는 필리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리미엄 혜택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모모랜드는 지난 1월 개최된 공식 필리핀 팬미팅서 5천여 명 관객이 모여 필리핀 내 최다 관객 운집과 최정상급 국빈 대우로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이번 팬쉽 오픈에 최다 규모 가입자가 모일 것인지 높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다양한 콘텐츠로 필리핀 팬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모랜드는 지난달 20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쇼미(Show Me)'의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으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