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수아, 클라이믹스엔터와 전속계약…"본격적인 활동 약속"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한수아가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3일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는 "한수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수아 영입을 시작으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강화해 영화,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으로 배우 쪽 영역에 힘을 쏟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
[사진=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

한수아는 지난 2009년 '자명고'로 데뷔해 '최고다 이순신', '각시탈', '화랑: 더 비기닝', '연애의 기술', '댄싱퀸', '방자전'을 통해 연기력을 선보였다. 부산영화제에서 선보인 파격적인 드레스 코드로도 화제를 모았던 한수아는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연기 이외의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현재 한수아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러브콜을 받는 등 본격적인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수아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는 2018년 개최된 '2018 FANTASIA SUPER CONCERT in 부천'(2018 판타지아 슈퍼 콘서트 인 부천)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으며, 가수 매니지먼트와 동시에 K-POP(케이팝) 공연 기획사도 병행 중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수아, 클라이믹스엔터와 전속계약…"본격적인 활동 약속"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