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두산, 18일 SK전 '휠라 허슬두데이' 이벤트 마련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오는 18일 잠실구장에서 열릴 예정인 SK 와이번스와 홈 경기를 '휠라 허슬두데이'로 지정해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휠라 허슬두데이는 팬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스타 마케팅 전략 중 하나다. 두산 구단은 매월 특정 홈경기를 '휠라 허슬두데이'로 지정하고 스타 선수 한 명을 테마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휠라 허슬두데이 주인공은 소속팀 뿐 아니라 KBO리그를 대표하는 강타자 중 한 명인 김재환(외야수)이다. 두산은 이날 레드석 102, 202 블럭을 '휠라허슬두A존', 레드석 101, 201 블럭을 '휠라허슬두 B존'으로 각각 편성한다.

 [사진=조성우 기자]
[사진=조성우 기자]

해당 좌석을 예매한 팬들에게 김재환 캐리커처 FILA 리니어 미니 라운드 크로스 짐백을 선물한다. 또한 이날 경기 전 갬재환에 대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영한다.

클리닝타임에는 김재환에게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전광판 라이브 이벤트도 펼친다. 올해(2019년) 베어스클럽 회원은 8일 오전 10시부터 두산 구단 홈페이지에서 휠라허슬두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일반 예매는 같은 날 오전 1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를 비롯해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인터파크티켓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예매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hantae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두산, 18일 SK전 '휠라 허슬두데이' 이벤트 마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