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국민여러분' 최시원-이유영, 위기에 빠진 수상한 부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국민 여러분!'의 수상한 부부 최시원과 이유영이 위기에 빠진다.

KBS 2TV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제작 몬스터유니온, 원콘텐츠)에서 서로의 정체를 모른 채 사랑에 빠졌던 사기꾼 양정국(최시원 분)과 경찰 김미영(이유영 분). 부부가 된 지 2년, 정국은 여전히 자신이 사기꾼임을 말하지 못했고, 미영은 경찰임은 밝혔지만 현장에 복귀한 사실을 숨기고 있다. 이 가운데 사채업자 박후자(김민정 분)가 등장, 이들 부부의 일상을 한층 위태롭게 만들고 있다.

[사진=KBS]
[사진=KBS]

지난 방송에서 원치 않게 용감한 시민, 이 시대의 영웅이 된 정국. 그 원인에는 박후자가 있었다.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자신을 쫓는 박후자로부터 도망치다가 얼떨결에 연쇄살인범을 잡으면서 유명세가 시작된 것. 그러나 갑작스런 인기는 정국과 미영의 일상을 뒤흔들었다. 너무 유명해진 정국은 본업인 사기를 칠 수 없어졌고, 미영은 '양정국 부인'이라는 이유로 기자들에게 시달리게 된 것. 엎친 데 덮친 격으로 끝없이 높아지던 정국의 유명세를 유심히 살핀 박후자는 그를 자신의 꼭두각시 국회의원으로 만들 것을 결심한다.

8일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사진에는 최대 위기에 빠진 정국과 미영의 아찔한 순간이 포착됐다. 결국 박후자에게 잡혀버린 정국과 여유만만한 표정의 박후자 사이에 오갈 이야기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더불어 카리스마 넘치는 미영 역시 시선을 끈다. 그녀가 마주한 사람은 박후자의 오른팔인 최필주(허재호 분). 박후자의 명령으로 정국의 뒤를 쫓던 최필주가 미영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열혈 경찰 미영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본방송 1시간 전인 오늘(8일) 밤 9시에는 주연배우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의 두 번째 V 라이브가 공개된다. 지난 1일 V 라이브에서 "첫 방송 시청률이 7.4%를 넘는다면 다시 한 번 출연하겠다"라고 했던 공약을 이행하기 위한 것.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한다. 배우들과 함께하는 V 라이브에 이어 오늘 밤 본 방송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국민여러분' 최시원-이유영, 위기에 빠진 수상한 부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