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유천, 오늘(18일)도 경찰출석…"CCTV 사진, 경찰과 입장차"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방송인 박유천이 17~18일 이틀 연속 경찰에 출석해 조사를 받고 있다.

18일 오전 경기남부지방경찰청 마약수사대는 박유천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날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자신 출석한 박유천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약 9시간에 걸쳐 조사를 받았다. 조사 과정에서 박유천이 피로를 호소해 조사는 당초보다 일찍 종료됐다. 이에 따라 박유천이 18일 오전 재차 경찰에 출석하게 됐다.

박유천은 17일 경찰 조사에서 혐의를 거듭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17일 'MBC 뉴스데스크'는 "경찰은 올해 초 박유천이 황하나 씨와 마약을 투약하기 전 직접 마약을 구매했다는 증거를 확보했다"라며 "결정적인 증거로 박유천이 마약 판매자에게 돈을 입금하는 모습, 마약이 감춰져 있던 현장에 나타나 가져가는 모습 등 핵심 증거 영상을 상당수 확보했다. 경찰은 또 마약 투약과 거래 당일 통화 내역도 이미 입수해 분석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보도했다.

'SBS 8 뉴스'는 "박유천이 체모를 대부분 제거한 채 출석했다. 모발 역시 자주 염색한 정황이 포착됐다"라며 "경찰은 황하나 씨가 박유천과 마약을 투약했다고 진술한 당일 함께 호텔에 들어가는 모습이 담긴 CCTV도 확보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박유천 법률대리인인 법무법인 인 권창범 변호사는 "정황에 대해서는 경찰과 박유천의 입장차이가 있을 수 있다. 지금까지 경찰에서 보여준 CCTV 사진에 대해서는 박유천도 설명이 가능한 내용"이라며 "그 이상 구체적인 내용은 경찰조사중임을 고려해 밝힐 수 없다"고 반박했다.

한편, 박유천은 앞서 마약 투약 혐의로 체포돼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된 남양유업 창업주의 외손녀 황하나 씨와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유천, 오늘(18일)도 경찰출석…"CCTV 사진, 경찰과 입장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