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측 "대만★ 류이호와 예능 동반 출연 확정, 시기· 플랫폼은 미정"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대만 스타 류이호가 예능을 통해 만난다.

이승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4일 조이뉴스24에 "이승기와 류이호가 함께 예능에 출연한다. 방송 플랫폼 및 방영 일자는 미정"이라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승기와 류이호가 뭉치는 이번 예능은 팬들과 함께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은 이승기는 뜻깊은 해인만큼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예능 출연을 결정지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승기는 2017년 군 전역 이후 드라마 '배가본드'는 물론 Mnet '프로듀스48', SBS '집사부일체', '리틀 포레스트'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여기에 류이호와의 예능까지 더해지며 올해 역시 '열일'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류이호 역시 대만 최고의 스타로, 한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이다. 지난해 'AAA' 시상식 참여는 물론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도 깜짝 출연하며 한국과 인연을 쌓은 대표적인 '친한파' 배우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측 "대만★ 류이호와 예능 동반 출연 확정, 시기· 플랫폼은 미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