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화 신혜성,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김이나·임헌일 등 참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신화 신혜성의 새 앨범에 김이나와 임헌일 등이 참여했다.

신혜성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배경 위에 타이틀곡 'You Are'를 비롯, 인트로 'When We Met', 아웃트로 '여기, 해가 저무는 곳에서'를 포함해 총 7개의 트랙 제목과 크레딧이 적혀 있다.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사진=라이브웍스컴퍼니]

또한 신혜성과 록이라는 장르 안에서 다양한 곡을 선보였던 다빈크(DAVINK), 스타 작사가 김이나, 수많은 OST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밴드 로코베리, 밴드 아이엠낫, 메이트의 멤버이자 최근 JTBC '비긴어게인3'를 통해 천재 기타리스트의 모습을 보여줬던 임헌일이 앨범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0일)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며 "이번 앨범에는 감성적인 발라드뿐만 아니라 록, 어쿠스틱 등 다양한 장르의 트랙들을 골고루 수록해 신혜성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끼실 수 있도록 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혜성의 새 앨범 'Setlist'는 오는 10월 8일 발매되며, 앨범 발매 이후 오는 10월 19일, 20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단독 콘서트 'Setlist'를 개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화 신혜성,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김이나·임헌일 등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