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이비식스 박우진, 무릎 부상으로 수술 "당분간 휴식, 회복에 집중"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에이비식스(AB6IX) 멤버 박우진이 무릎 부상을 입어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19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 "스케줄 진행 중 발생한 박우진군의 부상으로 응급처치 후 바로 병원으로 이동해 치료 및 검사를 받았으며, 정확한 병명은 오른쪽 '무릎 연골판 파열'로 진단 받았다"고 박우진의 부상 소식을 알렸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우진은 의사의 권고에 따라 정밀 검사와 수술을 진행했다.

소속사는 "현재 수술 완료 후 안정 및 회복에 힘쓰고 있으며 당분간 휴식을 취하며 컨디션 관리와 회복에 집중할 계획"이라며 "금일 이후 브랜뉴이어 2019 콘서트 등 확정되어 있는 에이비식스의 일정들은 당분간 박우진군을 제외한 임영민, 전웅, 김동현, 이대휘 4인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알렸다.

박우진은 지난 16일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브이(V) 하트비트' 오프닝 공연 도중 무릎을 다쳤다. 절뚝거리며 퇴장한 박우진은 당시 많은 팬들의 걱정을 샀다.

박우진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데뷔조에 들며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이후 지난 5월 에이비식스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이비식스 박우진, 무릎 부상으로 수술 "당분간 휴식, 회복에 집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