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문남' 전현무, 이혜성 아나와 열애 심경 묻자 "적절치 않은 자리, 양해"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제작발표회에서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설 질문을 받고 말을 아꼈다.

20일 오후 서울 신도림 라마다호텔에서 tvN 예능프로그램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현주 PD와 전현무와 하석진, 김지석, 이장원, 주우재, 도티 등이 참석해 프로그램을 설명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가 열애 중임을 인정한 후 첫 공식석상이라는 점에서 주목 받았다.

이날 전현무는 이혜성 아나운서와 열애 심경을 묻는 질문에 "축하 감사하다. '문제적 남자' 제작발표회라 이 자리에서 이야기 하는 것이 적절치 않은 것 같아 양해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문제적 남자'는 뇌섹남 출연자들이 각종 퀴즈 등을 풀어가는 이색 토크쇼. 2015년 2월 26일 첫 방송된 이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tvN 장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에는 '브레인 유랑단'이라는 태그를 달고, 스튜디오를 떠나 야외로 나가는 뇌섹남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학교, 대기업 등 일상의 천재들이 있을 법한 곳으로 나가 자신들과 함께 문제를 풀 동료를 구해야 한다. 이후 팀을 나눠 기상천외한 문제를 푸는 대결을 펼치고, 진 팀은 '남아공'(남아서 공부)을 해야 한다.

tvN '문제적 남자'는 오는 21일 오후 8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문남' 전현무, 이혜성 아나와 열애 심경 묻자 "적절치 않은 자리, 양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