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1월8일 개봉 확정…시리즈 대미 장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캐릭터부터 스토리, 액션, 비주얼까지 업그레이드 된 역대급 블록버스터의 귀환을 예고했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가 2020년 1월 8일 IMAX 개봉을 확정했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렌과 이에 맞서는 레이의 운명적 대결과 새로운 전설의 탄생을 알릴 시리즈의 마지막 SF 액션 블록버스터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폭발적인 흥행을 이루어낸 21세기 최고의 블록버스터 감독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결정지을 운명의 대결과 마침내 선택 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흥미로운 스토리를 선사한다.

특히 지난 여정들을 통해 엄청난 잠재력과 강인한 정신을 보여준 레이가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하며 더욱 강인한 힘으로 돌아오고, 숙명적인 라이벌이자 어둠의 지배자 카일로렌 역시 강력해진 힘과 압도적인 카리스마로 무장해 기대를 모은다.

또한 팽팽한 긴장감의 광선검 대결부터 스피디한 질주의 쾌감을 선사하는 추격전, 거대한 우주 전함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전투장면까지 스펙타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돋보인다. 여기에 독창적인 비주얼의 시각효과까지 가득 채워져 오직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에서만 볼 수 있는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진면목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1월8일 개봉 확정…시리즈 대미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