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히트맨' 권상우 "코믹·액션에 가족애 조화로워…설날 개봉에 적합"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권상우가 영화 '히트맨' 촬영 소감과 관전포인트를 전했다.

권상우는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영화 '히트맨'(감독 최원섭)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액션에 코믹도 있어서 관객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권상우는 "밝고 재미있는 영화라 즐겁게 촬영을 했다. 육체적으로 많이 힘든 것이 있었지만 즐거운 작업이었다"라고 전했다.

또 권상우는 "지루하지 않은 영화가 되길 바란다. 애니메이션도 나오고 코믹과 액션이 있어서 지루하지 않은 영화가 될 것 같다"며 "또 역경을 뚫고 가는 가장의 모습이 가족의 사랑과 잘 조화를 이루면서 설날 개봉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한다"고 관전포인트를 꼽았다.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액션 영화다.

권상우는 웹툰 작가가 된 전직 암살요원 준 역을 맡아 생활밀착형 코믹 연기의 진수를 보여준다. 준은 국가 비밀 프로젝트 방패연 출신 전설의 암살요원으로, 오랜 꿈이었던 만화를 그리기 위해 호기롭게 국정원 탈출했지만 현실은 역대급 악플과 마감 압박에만 시달리는 짠내 폭발 웹툰 작가다. 그야말로 다이내믹한 인생 변신을 통해 강렬한 액션부터 코믹한 활약까지 그려낸다.

정준호는 국정원 악마교관 덕규 역을, 황우슬혜는 준의 아내 미나 역을 맡았다. 또 이이경은 막내 암살요원 철을 연기했다.

'히트맨'은 오는 22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히트맨' 권상우 "코믹·액션에 가족애 조화로워…설날 개봉에 적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