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남자', 수능 만점자들 떴다…뇌섹남들도 놀란 특별한 공부법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문제적 남자: 브레인 유랑단'이 수능 만점자들의 공부 비법을 파헤친다.

2일 방송되는 tvN '문제적남자:브레인유랑단'(이하 문제적 남자)에서 겨울 방학 특집 수능 만점자 편이 공개된다.

조선 명탐정부터 셜록, 코난까지, 다채로운 탐정 복장을 하고 등장한 뇌섹남들은 함께 문제를 풀 수능 만점자 찾기에 나선다. 실루엣만 공개된 4명의 만점자 후보들 가운데 진짜 수능 만점자를 선택하는 것. 서울대를 두 번 합격했다는 후보, 전교 꼴등에서 수능 만점자가 됐다는 레전드급 후보, SNS를 평정한 아이돌급 비주얼의 후보 등 화려한 스펙 종결자 중 진짜를 가려내기 위한 뇌섹남들의 날카로운 추리전이 펼쳐졌다.

이들 수능 만점자들은 특별한 공부법을 전수할 예정. 각자의 공부 비법이 고스란히 담긴 스터디 박스를 공개, 현장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다고. 뿐만 아니라 멤버들로부터 "마치 일타 강사 같다"는 극찬을 받은 수능 문제 풀이 꿀팁도 알려줘 예비 수험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날은 수능 문제 풀이에 꼭 필요한 창의적 분석력과 융합적 문제해결 능력이 요구되는 다양한 문제들이 출제될 예정. 수능 만점자들이 남다른 자신감을 예고한 가운데, 한복은 입은 채 승승장구한 전현무는 "앞으로도 계속 한복을 입어야겠다"고 큰소리쳐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는 전언이다. 뇌섹남들의 탄식을 자아낸 고난도 문제들의 향연 속 흥미진진한 브레인 대결의 결과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tvN '문제적 남자'는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