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포멋쟁이' 송민호·피오, 나영석 PD 코디 도전 "평생 안 입었을 옷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마포 멋쟁이' 송민호와 피오가 인생 뮤즈 나영석 PD 메이크오버 프로젝트에 도전한다.

송민호와 피오는 3일 나영석 PD를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패션 코디에 나선다.

초원 속 하이에나처럼 매장을 누비는 송민호의 패션 센스에 한혜연이 "대박, 어떻게 이걸 찾아내"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피오 또한 민소매 코디 등 뮤즈 맞춤형 패션 센스를 가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평소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마포 멋쟁이’를 이끌어왔던 송민호-피오가 펼칠 패션 코디가 궁금증을 모은다.

'마포 멋쟁이' 송민호와 피오가 나영석 PD 패션 코디에 나선다.[[사진=tvN]
'마포 멋쟁이' 송민호와 피오가 나영석 PD 패션 코디에 나선다.[[사진=tvN]

나영석 PD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는 지난 방송에서 슈스스 한혜연이 "나 PD님 한번 입혀 볼까봐"라고 제안해 시작됐다. '누가봐도 송민호'룩부터 한혜연과 피오의 합작까지, 나 PD의 파격 변신이 방송에서 공개된다.

뮤즈 나영석PD는 "아마 오늘 이 시간이 아니었으면 평생 안 입었을 옷들"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tvN '마포 멋쟁이'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5분간 시청자를 찾아간다.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풀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포멋쟁이' 송민호·피오, 나영석 PD 코디 도전 "평생 안 입었을 옷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